2022-2학기 학생생활관(동보학사-외국인동) 입사 안내문
- 작성자 남기윤
- 작성일 2022-07-15
- 조회수 10391
동보학사 입실하는 학생은 입사 안내문 첨고하시기 바랍니다.
- 2022학년도_2학기_학생생활관(동보학사)_입사안내문.hwp
-
Flexer Server 2022학년도 2학기 학생생활관(동보학사) 입사 안내
2022학년도 2학기 학생생활관(동보학사) 입사생으로 선발됨을 축하드립니다. 입사에 따른 세부사항을 아래와 같이 알려 드리오니 입사에 차질이 없도록 절차를 밟아 주시기 바랍니다.
1. 선발확인방법: 샘물시스템 로그인- 통합정보- 학생기본- 학생생활관- 입사신청(천안- 재학생)- 선발결과
2. 입실기간: 2022. 8 . 28. (일) ~ 8. 31. (수), 4일간, 입실시간: 09:00~17:00
3. 사용기간: 2022. 9. 1. (목) ~ 12. 21. (수)
4. 제출서류: 가. 사생신상카드서약서 (다운로드 후 작성)
나. 개인정보수집이용동의서 (다운로드 후 작성)
다. 결핵진단서: 미제출시 입실불허, 매학기 제출5. 생활관비 세부내역: 한 학기 기준 (단위: 원)구 분
동보학사
비 고
1인실
2인실
생활관비
754,000
377,000
보 증 금
200,000
200,000
‣퇴사 시 반환
합 계
954,000
577,000
공과금
관리비, 가스요금은 사용자 부담(매달 지로 납부)
6. 납부안내구 분
동보학사
비 고
은행명
KB국민은행
한글 이름으로 납부
예금주
상명대학교(천안)
계좌번호
452901- 04- 257499
7. 납부기간: 2022. 9. 1. (목) ~ 9. 2. (금), 2일간
8. 세부현황
구분
내용
비고
입사대상
외국인학생, 대학원생
공실 발생 시 내국인 추가 선발할 수 있음
위 치
학교 계당관 남측(교외)
실 수
총 50실(6층~9층)
원룸형 아파트
호실 면적
24.18㎡(실제 평수 7평)
호실 기준
2인1실
1인실 희망자는 공실 발생 시 사용 가능
9. 기타사항
가. 주거보조 형식으로 주중 1회 이상 점호를 실시하며, 청소검사 및 민원접수(처리) 실시
나. 실별비품: 냉장고, 에어컨, 옷장, 침대, 책상, 의자, 책장, 수납장, 신발장
다. 실별비품 파손 및 분실 시 본인이 변상함
10. 문의전화: (041)550- 5440 / 623- 0350~1
2022. 7.
상 명 대 학 교 학 생 생 활 관